알림 센터
보도자료(국내)
[KINBA 2017] 굿센스, 이중 진공 흡착기술 '스파이더락' 출품
인쇄하기

굿센스(대표 이계윤)는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열리는 '국제 주방 및 욕실 박람회(2017 키친앤바스 코리아, 이하 KINBA 2017)'에 참가해 이중 진공 흡착기술로 개발한 신제품 '스파이더락'을 선보였다. (사진: 스파이더락은 이중 진공 흡착기술로 내구력이 우수하다)

이 회사는 흡착선반 전문기업으로 욕실, 주방, 인테리어 생활소품 등을 개발, 내수는 물론 미국, 일본 등에 수출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인 신제품 스파이더락은 기존의 고무판 흡착방식을 개선해 점착성 젤타입의 폴리우레탄이 흡착판 테두리를 감싸는 이중진공흡착 방식을 적용, 내구력이 뛰어나다.

또, 수직하중을 지속적으로 견뎌내는 흡착력이 우수하며 최대 1mm의 굴곡면까지 흡착되며 설치가 쉽고 벽면 손상없이 탈부착이 가능하다.

김은하 과장은 "스파이더락은 미니멀라이프와 셀프인테리어를 선호하는 젊은 라이프 스타일과 리사이클 생활용품에 대한 소비의식의 긍정적인 변화에 맞춰 못을 박지 않는 정리선반과 흡착판 재사용이라는 장점이 있다"고 소개했다.

또 "최근 개발한 프라임 흡착구는 이중 진공방식으로 밀착력이 높아 하중력이 뛰어나고 손에 쥐어지는 그립감을 높여 편의성을 개선했다"고 말했다.

(사진: 와이어 수건 선반)

(사진: 못을 박지 않고 사용하는 다양한 흡착 제품들)

한편, KIBA 2017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국제 주방 및 욕실 박람회로 매년 15% 이상의 지속적 성장을 해오고 있는 주방 및 욕실 산업만을 위한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한국 주방과 욕실 산업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대내외에 알리고 세계 유수의 주방 & 욕실 기업과의 정보 교류와 소비자의 수요를 파악해 2018년도 주방 및 욕실 트렌드를 예측해 볼 수 있는 최상의 마켓 플랫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