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센터
보도자료(국내)
[KINBA 2017] 코멕스, 전자레인지 조리 용기 '렌지타임' 출품
인쇄하기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은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열리는 '국제 주방 및 욕실 박람회(2017 키친앤바스 코리아, 이하 KINBA 2017)'에 참가해 신제품 전자레인지 조리용기 '렌지타임'을 선보였다. (사진: 전자레인지만으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 렌지타임)

주방·생활용품 전문기업 코멕스는 밀폐용기, 고무장갑, 물병, 텀블러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바이오킵스, 하이킵스, 데이킵스, 오븐글라스, 바이오글라스 등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인 전자레인지 조리 용기 렌지타임은 내열 온도 140℃까지 사용 가능해 다양한 종류의 반찬과 간식을 만들 수 있으며 오직 전자레인지만을 이용해 쉽게 요리가 가능하고 환경호르몬 비스페놀A에도 안심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라이스, 에그, 누들, 패밀리 4가지 종류로 각기 다른 사이즈로 구성돼 원하는 용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기름 없는 계란 후라이, 삼계탕, 불고기 등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유주형 차장은 "렌지타임은 가정 간편식을 간단하게 조리를 할 수 있어 인스턴트 음식을 대신해 건강을 챙길 수 있다"며 "제품 구매 후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요리 레시피 리플렛을 제공해 요리에 자신이 없는 이들도 맛있는 음식을 만들 수 있다"고 소개했다.

(사진: 렌지타임은 라이스, 에그, 누들, 패밀리 4가지 종류로 각기 다른 사이즈로 구성된다)

(사진: 찬물로 커피와 차를 내릴 수 있는 커피팟과 티팟)

한편, KIBA 2017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국제 주방 및 욕실 박람회로 매년 15% 이상의 지속적 성장을 해오고 있는 주방 및 욕실 산업만을 위한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한국 주방과 욕실 산업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대내외에 알리고 세계 유수의 주방 & 욕실 기업과의 정보 교류와 소비자의 수요를 파악해 2018년도 주방 및 욕실 트렌드를 예측해 볼 수 있는 최상의 마켓 플랫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