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센터
보도자료(국내)
[KINBA 2017] 나인웨어, 식기류 '프렌즈' 시리즈 출품
인쇄하기

나인웨어(대표 김철수)는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열리는 '국제 주방 및 욕실 박람회(2017 키친앤바스 코리아, 이하 KINBA 2017)'에 참가해 신제품 식기류 '프렌즈' 시리즈를 선보였다. (사진: 영업팀 노홍기 과장이 프렌즈의 특징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주방‧생활용품 전문브랜드 나인웨어는 플라스틱 사출 가공기술을 바탕으로 기능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접목한 다람쥐 주걱 플러스를 비롯해 티나 조리 도구류, 네온 테이블 수저통, 디저트 포크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인 프렌즈 식기류는 접시, 컵, 파스타볼 등 5가지로 가볍고 쉽게 깨지지 않아 주방이나 야외에서 사용하기 편리하다. 또, BPA 프리 소재를 사용해 환경 호르몬이 검출되지 않아 전자레인지에 사용할 수 있다.

그 밖에 360도 회전되며 자동 물바짐 배수 설계와 구성의 최소화로 다양한 곳에 배치, 사용할 수 있는 식기건조대와 수저통을 전시했다.

노홍기 과장은 "우리회사는 2008년 창사이래 탄탄한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외 44여 개의 지적재산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32종의 주방용품을 자체 생산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사진: 프렌즈 시리즈는 접시, 컵, 파스타볼 등 5가지로 구성된다)

(사진: 다양한 용도의 주방용품들)

한편, KIBA 2017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국제 주방 및 욕실 박람회로 매년 15% 이상의 지속적 성장을 해오고 있는 주방 및 욕실 산업만을 위한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한국 주방과 욕실 산업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대내외에 알리고 세계 유수의 주방 & 욕실 기업과의 정보 교류와 소비자의 수요를 파악해 2018년도 주방 및 욕실 트렌드를 예측해 볼 수 있는 최상의 마켓 플랫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