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센터
보도자료(국내)
[KINBA 2017] 덕원, 수경재배 용품 '아쿠아 포닉스' 출품

덕원기업(대표 김용진)은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열리는 '국제 주방 및 욕실 박람회(2017 키친앤바스 코리아, 이하 KINBA 2017)'에 참가해 수경 식물과 관상용 물고기를 동시에 기를 수 있는 신제품 '아쿠아 포닉스'를 선보였다. (사진: 김광옥 이사가 아쿠아 포닉스의 특징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이 회사는 플라스틱 전문 기업으로 금형을 비롯해 밀폐용기, 조립식 수납장, 컵, 수경재배 용품, 각종 병두껑, 우유병 등 다양한 사출성형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인 아쿠아 포닉스는 식물과 물고기를 동시에 기를 수 있는 수경재배 용품으로 일반 화분과 달리 분갈이가 필요 없고 면소재의 심지가 물을 정화해 공급한다. 특히, 식물과 물의 가습 및 공기정화 효과로 가정, 사무실, 병원, 학교 등에 적합하다.

김광옥 이사는 "아쿠아 포닉스는 식물과 물고기의 만남으로 공기정화 기능과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마음의 안정을 돕는다"며 "식물관리는 음지식물로 햇빛이 없어도 되며 물고기의 배설물과 물을 끌어 올리는 심지가 물을 조절하기 때문에 관리가 번거롭지 않다"고 설명했다.

(사진: 면소재의 심지가 물을 조절한다)

(사진: 음지 식물과 관상용 물고기를 동시에 키울 수 있는 아쿠아 포닉스)

한편, KIBA 2017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국제 주방 및 욕실 박람회로 매년 15% 이상의 지속적 성장을 해오고 있는 주방 및 욕실 산업만을 위한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한국 주방과 욕실 산업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대내외에 알리고 세계 유수의 주방 & 욕실 기업과의 정보 교류와 소비자의 수요를 파악해 2018년도 주방 및 욕실 트렌드를 예측해 볼 수 있는 최상의 마켓 플랫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