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센터
보도자료(국내)
[KINBA 2017] 엔씨엠, 도기일체형 비데 '블루밍' 출품
인쇄하기

엔씨엠(대표 김형중)은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열리는 '국제 주방 및 욕실 박람회(2017 키친앤바스 코리아, 이하 KINBA 2017)'에 참가해 세척 밸브식 도기일체형 비데를 선보였다. (사진: 세척밸브식 도기일체형 비데는 수도 직결식 급수방식으로 안전성과 편의성을 강조했다)

엔씨엠은 블루밍(Blooming)이라는 자체 브랜드 비데를 개발해 국내 유통은 물론, 일본을 비롯한 미주, 유럽 지역에 수출하고 있으며 경제적이며 품질이 우수한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인 세척밸브식 도기일체형 비데(모델명: NB-R1770KSB, R1760K)는 수도 직결식 급수방식으로 온도휴즈, 써모스탯, 수위센서, 바이메탈 등 안전기능에 세정, 비데, 건조, 리모컨, 탈취, 살균 기능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채택했다.

또, 로탱크식 도기일체형 비데(모델명: NB-R1470KD)는 수도 직결식으로 온도휴즈, 수위센서 등 안전기능에 변좌커버 자동개폐 기능이 추가됐다.

해외 영업팀 김성현 차장은 "비데는 가정과 회사 등 여러 사람이 함께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안전하고 사용하기 편리해야 한다"며 "차별화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세정, 비데, 건조, 자동 물내림, 탈취, 살균 등 고기능성 제품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 제품력을 인정 받고 있다"고 소개했다.

(사진: 블루밍 비데는 4가지 안전 기능을 기본으로 다양한 부가기능을 추가한 고기능성 제품이다)

한편, KIBA 2017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국제 주방 및 욕실 박람회로 매년 15% 이상의 지속적 성장을 해오고 있는 주방 및 욕실 산업만을 위한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한국 주방과 욕실 산업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대내외에 알리고 세계 유수의 주방 & 욕실 기업과의 정보 교류와 소비자의 수요를 파악해 2018년도 주방 및 욕실 트렌드를 예측해 볼 수 있는 최상의 마켓 플랫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