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센터
보도자료(국내)
[KINBA 2017] 예건, 소형주택 욕실용 '탁틴샤워부스' 출품

예건(대표 이근수)은 11월 2일(목)부터 5일(일)까지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열리는 '국제 주방 및 욕실 박람회(2017 키친앤바스 코리아, 이하 KINBA 2017)'에 참가해 소형주택 욕실의 효과적인 공간활용을 위한 '탁틴샤워부스'를 선보였다. (사진: 탁틴샤워부스는 일체형 세면대와 함께 욕실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예건은 창호, 금속 전문기업으로 자동방화방연셔터 및 특수 자동도어 분야에 특화된 기술을 보유하고 각종 창호 제품과 금속공사 관련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인 탁틴샤워부스는 아파트, 오피스텔, 기숙사 등 소형 주거시설과 콘도, 펜션, 호텔 등 다중이용시설의 욕실에 적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좁은 욕실의 효율적인 공간활용과 건식사용, 진출입의 용이, 개방감 등 편의성을 고려, 욕실 면적을 30% 이상 절감할 수 있다.

이근수 대표는 "예건은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품질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인천국제공항, 아셈, 용산민자역사 등 국책사업 납품실적과 다수의 민간 프로젝트 공사를 수행해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고 소개했다.

최근 "산업용 창호제품 외에 아파트, 주택, 호텔 등 각종 주거시설에 적용할 수 있는 수납형 슬라이딩 도어 탁틴도어 시리즈를 개발완료하고 판매를 시작했다"고 말했다.

(사진: 탁틴샤워부스는 접이식 개폐로 개방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KIBA 2017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국제 주방 및 욕실 박람회로 매년 15% 이상의 지속적 성장을 해오고 있는 주방 및 욕실 산업만을 위한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한국 주방과 욕실 산업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대내외에 알리고 세계 유수의 주방 & 욕실 기업과의 정보 교류와 소비자의 수요를 파악해 2018년도 주방 및 욕실 트렌드를 예측해 볼 수 있는 최상의 마켓 플랫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목록